① 교환 기술
이동성 연동 기술
VPN 서비스 등을 위한 IPv6 라우터 기반 기술
End-to-End QoS 보장을 위한 ATM-PLS 기술
고품질 서비스를 위한 DSP 기술
고품질 초대용량 게이트웨이 시스템 기술
40G 광트랜스폰더 및 광수신 모듈 기술
Digital Wrapper 기술
conversions로 전개됨에 따라 U-Health를 차세대 육성산업으로 설정하여 사업진출 역량을 결집하고 수익창출과 제휴의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 다섯째, 보건의료 당국은 국가적 차원에서 국민들이 의료에 소요되는 비용을 절감하고 의료기관에 대한 정보화를 통하여 보건 의료 선진화를 강화하며
정보나 그 내용물을 의미한다. 모바일 콘텐츠는 디지털 콘텐츠의 범주에 속하면서도 무선인터넷이 가지는 이동성, 위치기반, 고객차별성, 개인성 등의 특성으로 인해 기존의 디지털 콘텐츠와는 다른 차이점을 보여준다.
모바일 콘텐츠는 휴대전화, PDA, 스마트폰, PMP 등의 모바일 기기에서 구현되어 서
Ⅰ. 기업 선정 배경과 목적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을 꼽으라 하면 어느 누구나 삼성을 꼽을 것이다. 어느 샌가 삼성이란 그룹은 한국을 움직이는 거대한 그룹이 되었다. 10년 전에는 총 자본액 규모가 7.3조원으로 전체 상장사의 10.3%를 차지했으나 이제는 22.4%를 차지하게 하였으며, 연간 수익은 15.7조원
1.경영 이념 및 철학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
삼성전자는 인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키워나가는 기업이다.
국제 사회인으로 사명 의식과 자신의 능력을 최대로 발휘하여 미래를 개척하고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는, 창의적이고 상호
연구 제기
우리들은 항상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살아간다. 커뮤니케이션은 태초의 인간의 존재 방식이자 유적 본질 이라고 한다. 인류의 진화는 커뮤니케이션의 결과 였고 미디어의 발전은 커뮤니케이션 구조를 변화 시켰다. 구어, 인쇄, 영상 매체 즉 신문, 라디오 TV로 하는 매체 로부터 현재 우리들
1. 삼성그룹 소개
▷ 로고
- 의미 : 타원을 비스듬하게 처리하여 세계무대를 상대하는 삼성의 역동성과 혁신적 이미지
- 청색 : '세계 제일주의'와 '사회에 대한 책임감'
- 영문로고 : 기술주의 (S와 G의 터진 부분을 이용해 내부와 외부의 기운을 통하게 하여 ‘고객중시’)
초대 그룹
디지털 카메라, 각종 산업용 정보 처리 단말, 의료용 정보 단말기 및 시험기 등에 내장될 수 있다. 이것을 이용 하여 사람들은 무선으로 파일을 전송하고 별도의 프린터 케이블 없이 원하는 문서의 인쇄도 가능하게 된다. IrDA는 다른 기종간의 호환성을 해결하기 위하여 다양한 범위의 전송속도를 가지
The Xbox (name derived from "DirectX box"[4]) is a video game console produced by Microsoft. It was Microsoft's first foray into the gaming console market. The integrated Xbox Live service allows players to compete online. The Xbox was released on November 15, 2001 in North America, February 22, 2002 in Japan, and March 14, 2002 in Australia and Europe. It is the predecessor to Microsoft's Xbox 3
정보화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2. 회사연혁
① 창업기[1969 - 1971]
▪1969 -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만원)
② 성장기반 구축기[1972 - 1974]
▪1974 - 한국 반도체(주) 인수
③ 불황극복,